어탕가 최고의보양식으로 인기 영남탑뉴스 박은숙기자 청우산업개발 심만섭이사 경산시청 최영조시장 유송목대표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경북도청 이철우도지사 한국신문방송인클럽

2019-05-03 





지난 5일 진량읍에 위치한 민물고기 전문점 어탕가(대표 유송목)에서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매월 후원기증이 체결됐다.
유송목 대표는 어탕가 체인사업부 대표 및 백천동 낙중도예 갤러리 대표로 도예전도 매년 개최하고 있다. 낙중도예 갤러리에서는 도자기 만들기 체험행사도 할 수 있다.
유송목 대표는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전에도 여러 단체에 후원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으며, 도예작품을 만들며 지속적인 자기발전을 하고 있다.
어탕가는 경산 압량의 맛집으로서 정직한 식재료 사용과 바른 조리법으로 건강한 음식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 어탕의 효능으로는 술을 즐기는 애주가들에겐 숙취를 없애주고
♡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는 발육 성장을 돕고,
♡ 세균의 저항력을 높여 주고 뼈를 튼튼하게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어탕가는 어탕국수, 어탕삼계, 어우동 등의 브랜드를 가지고 운영하는 업체로서 10여가지의 민물고기를 가마솥에 6시간 푹 고아서 만든 음식으로서 어탕국수, 어탕수제비, 어탕해장국,어탕삼계, 어탕진국 등이 있으며,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으며 속쓰린 날 확실한 속풀이가 되는 최고의 보양식임을 자랑합니다.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모든 활동의 기본 터전을 구현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