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클래식영아티스트 협연자 모집 안동시청 권영세시장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경북포털 국민의소리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이지윤기자

2019-04-16 


 

클래식 영 아티스트 콘서트- 협연자 모집

 

2018년부터 지역의 자라나는 클래식 인재 발굴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영재 육성 프로젝트클래식 영 아티스트 콘서트가 올해부터는 초·중등부, 고등·대학부로 나뉘어 연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자라나는 클래식 인재들에게 전문 공연장 무대에서 오케스트라와 협연 할 수 기회를 제공해 미래 클래식 전문 연주자로 성장하도록 음악적 기량과 예술성 발굴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협연자 모집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53일까지이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지역의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며, 초등학교를 안동에서 졸업 후 다른 지역에서 중학교에 다니고 있는 학생도 지원할 수 있도록 응시 기준을 완화했다.

 

이번 상반기클래식 영 아티스트 콘서트는 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부분에 협연자 신청을 받아 공정하고 투명한 오디션을 걸쳐 참여자를 선발한다. 공연은 628일 백조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클래식 영 아티스트 콘서트꿈의 오케스트라’, ‘안동청소년오케스트라와 함께 미래 클래식 인재 발굴·육성과 클래식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