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대구교육청 37개 유치원 에듀파인 실무교육 경북신문 지우현기자 박준현대표 경북신문TV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작성자 이슬비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9-04-23 조회수 1049






대구시교육청은 관내 에듀파인 1단계 적용 대상 37개 사립유치원을 대상으로 오는 24~25일 양일간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네 번째 국가관리회계시스템 에듀파인 실무교육을 실시한다.

22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사립유치원의 에듀파인 도입이 결정된 후 대구시교육청은 대상 사립유치원에 에듀파인이 안정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지난달까지 3차에 걸쳐 교육을 실시했다.

또 콜센터 및 교육청 담당자가 상시 상담을 실시하고 사립유치원별로 공립 학교(유치원) 회계 담당자를 멘토로 지정해 컨설팅을 하는 등 사립유치원의 에듀파인 사용을 지원해 왔다.

그 결과 에듀파인 적용대상 37개 사립유치원 모두 2019학년도 본예산 편성을 100% 완료했고, 이달부터는 수입·지출 부분에 대해 에듀파인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실무교육은 사립유치원 원장, 업무담당자가 당해유치원 에듀파인시스템에 접속(로그인)해 실제 수입·지출 사례를 실습해보는 실무중심교육으로 실습과 응용을 동시에 접할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한다.

대구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실무교육 이후에도 사립유치원에서 에듀파인 사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집학교육과 더불어 멘토를 활용해 상시 컨설팅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조기에 에듀파인이 안정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