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경북도 롯데백화점 대구점 상호업무 협약 체결 이철우도지사 김정현점장 김종수국장 박준현대표 서인교기자 경북신문 경북신문TV 경북포털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작성자 이슬비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9-04-22 조회수 1327



경북도가 19일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경북 농·특산물 판로확대 및 직거래 활성화를 위한 상호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경북도는 우수 농·특산물 생산에 주력하고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경북 농·특산물 직거래 확대와 시장정보를 제공하는데 적극 협조키로 했다.
 
협약에 따라 앞으로 경북도와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도내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해 다양한 유통 전략으로 판촉활동을 진행한다.
 
경북도는 협약을 통해 경북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백화점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고자 경북에서 생산되는 최상의 농·특산물을 선별해



판매하고, 이를 계기로 경북 농·특산물의 백화점 입점도 노린다는 전략이다.
 
김정현 점장은 "기업의 입장에서는 백화점의 매출실적도 중요하지만 지역과 상생하고 이익을 나누는 것도 롯데가 추구하고 실천해야 할 역할이다"며 "백화점 판매로 인해 경북 농업이 발전하고 농업인들이 겪고 있는 농산물 유통 부담과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롯데백화점 대구점과의 업무협약은 경북 농·특산물의 고품질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경북 농·특산물을 제값 받고 팔 수 있도록 판로를 확대하고, 판매 부담을 줄이는 유통 혁신을 추진하는 역점 시책이다"며 "많은 경북 농·특산물이 소비자가 믿고 살 수 있는 유통대기업인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입점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