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네트워크뉴스

네트워크뉴스

지역별 네트워크뉴스와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구미시 아가랑 엄마랑 콘서트 개최 박말기관장 구미시청 장세용시장 경북도청 이철우도지사 경북포털 국민의소리TV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작성자 장우혁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9-04-11 조회수 899




구미문화예술회관(박말기 관장)에서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클래식 음악 감상과 아가를 위한 생애 첫 공연 프로그램을 엄마와 아가를 대상으로 오는 18일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아가랑 엄마랑 콘서트’는 지난해 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 등 여러 채널을 통하여 시민들의 요청과 수요에 따라 엄마들을 위한 문화공연으로 기획했다.
이날 오전 11시에 평소 육아 스트레스에 지친 엄마를 대상으로 ‘엄마의 하루’(엄마를 위한 음악회)를, 오후 2시에는 엄마 뱃속의 태아부터 영유아까지 생애 첫 클래식을 관람하는 ‘우리아기 첫 클래식’(아가를 위한 음악회) 등 2개의 주제로 구성된 프로그램 중 선택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내용은 세인트 폴 조곡 기상송을 시작으로 오페라, 베토벤 ‘비창’, 아기를 재우는 시간의 자장가 곡, 시어머니 전화의 곡들을 클래식 연주로 구성하여 구미시립소년소녀합창단 김유환 지휘자의 해설과 함께 진행된다.
CM코리아 챔버 오케스트라 연주와 특별출연으로는 구미시립합창단의 ‘아빠가 들려주는 자장가’로 재미있는 클래식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공연 관람을 마친 후에는 로비에서 따뜻한 차와 함께 제공하는 브런치 세트와 아가를 위한 스위트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이다.
구미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시민의 수요에 따라 평일 낮 시간대 엄마와 영유아를 위한 대상으로 한정하였다”면서 “공연 프로그램의 반응에 따라 워킹맘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공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구미문화예술회관 공연기획담당(054-480-4565)전화 티켓 사전구매는 www.gumi.go.kr/arts 를 참조하면 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
0